"'네고왕'에서 잘린거야?" 장영란, 돌발 질문에 쿨한 대답 ('구라철')

이게은 2022. 10. 28. 18: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솔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28일 웹예능 '구라철'에는 '좌새롬 우영란의 무맥락 토크: 딸 돌잔치/아내 목격담/조혜련 죽빵/중동 정세/야구농구배구/오은영... 이 토크의 끝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김구라는 김새롬과 장영란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마자 높은 텐션을 보여 다소 당황했다.

장영란은 "제가 '네고왕2'를 진행했을 때 100만 뷰가 나왔다. 이 영상은 200만 넘을 거다. 나 나오길 기다리는 사람이 많다"며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솔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28일 웹예능 '구라철'에는 '좌새롬 우영란의 무맥락 토크: 딸 돌잔치/아내 목격담/조혜련 죽빵/중동 정세/야구농구배구/오은영... 이 토크의 끝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김구라는 김새롬과 장영란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마자 높은 텐션을 보여 다소 당황했다. 이어 장영란을 보더니 "너 이렇게 언성을 높이는데 가정의 평화가 유지되니?"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장영란은 "제가 '네고왕2'를 진행했을 때 100만 뷰가 나왔다. 이 영상은 200만 넘을 거다. 나 나오길 기다리는 사람이 많다"며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김구라가 "진행자가 다시 광희로 갔던데 왜 그런거냐"고 반응하자 김새롬도 "언니 잘린거냐"라며 궁금해했다. 장영란은 "잘린 건 아니다. 제자리를 찾은 거다. 내 자리가 아니었다는 거다. 잠깐 재미를 봤다"며 쿨하게 답했다.

김구라의 딸 돌잔치 이야기도 나왔다. 당시 돌잔치에 참석했던 장영란은 "아내분이 너무 예쁘다. 충격받았다. 키가 이렇게 크시고 몸매가... 얼굴이 너무 예쁘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김새롬은 김구라에게 "어떻게 만난거냐"고 궁금해했고 김구라는 "아니 그냥 뭐 소개로 만났다"며 부끄러운 듯 미소를 지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김연아 언니가 허락..” 최다빈이 공개한 ♥고우림 결혼식 영상
“동그란 눈 뚫어지게”...김연아♥고우림 첫만남까지 소환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구라철') [종합]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MC로 개인 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이수, 엠씨더맥스 불화설 입 열까? 흔들린 22년 우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