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클라씨, 신곡 ‘Tick Tick Boom’ 최초 공개

손봉석 기자 2022. 10. 28. 1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클라씨(CLASS:y)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클라씨(형서, 채원, 혜주, 리원, 지민, 보은, 선유)는 28일 오후 5시 5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약 5개월 만에 컴백한 클라씨는 신곡 ‘Tick Tick Boom’으로 무대를 꾸몄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칼군무로 보는 재미를 더한 클라씨는 보컬 부분에서도 역대급 실력을 자랑했다. 클라씨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무대를 여유롭게 이끌어갔고, 성숙해진 분위기까지 풍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7인 7색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입덕을 유발한 클라씨는 세련된 스타일링과 인형 비주얼을 뽐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신비롭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클라씨는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하나의 콘셉트와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무궁무진한 가능성까지 보여주며 ‘4세대 대표 걸그룹’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클라씨 새 앨범 ‘Day&Night’은 데뷔 전 평범한 학생(Day ver.)에서 각각의 과정을 거쳐 가수 클라씨(Night ver.)가 되는 탄생 과정을 담고 있다.

‘Tick Tick Boom’은 클라씨를 꽃에 비유, 내면의 아름다움을 R&B 댄스 스타일로 표현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Zealous’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후반에 나오는 애드리브가 인상적이며, 한층 성숙해진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클라씨는 29일 MBC ‘쇼! 음악중심’, 30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