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맛’ 김용만 “이게 바로 손석구 스타일” 패션 자신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의 맛' 김용만이 패션 자신감을 드러내며 웃음을 예고한다.
28일 방송되는 TV조선 '여행의 맛'에서는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의 방콕 여행이 이어진다.
특히 자칭 손석구 스타일로 변신한 김용만의 모습과 '마돈나' 스타일에 도전한 이경실의 모습이 압권.
방콕의 쇼핑과 맛집을 즐기는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의 좌충우돌 하루가 공개되는 TV 조선 '여행의 맛'은 오늘(28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여행의 맛’ 김용만이 패션 자신감을 드러내며 웃음을 예고한다.
28일 방송되는 TV조선 ‘여행의 맛’에서는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의 방콕 여행이 이어진다.
이날 조동아리는 센언니들과 편집숍을 찾아 쇼핑 삼매경에 빠진다. 트렌디한 옷과 소품들을 착용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멤버들.
특히 자칭 손석구 스타일로 변신한 김용만의 모습과 ‘마돈나’ 스타일에 도전한 이경실의 모습이 압권. 이경실의 과감한 ‘마돈나’ 패션에 지석진은 “민망해서 시선을 못 두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핫플’ 중심 투어에 나선 멤버들. 방콕의 쇼핑과 맛집을 즐기는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의 좌충우돌 하루가 공개되는 TV 조선 ‘여행의 맛’은 오늘(28일) 밤 10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조선 '여행의 맛'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