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완벽한 슈트핏…정규 2집 ‘Eternal’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화보]

손봉석 기자 2022. 10. 28. 1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장민호가 다채로운 비주얼로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장민호는 지난 27일과 28일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Eternal(이터널)’의 콘셉트 포토 ‘Natural(내추럴)’ 버전을 공개했다.

첫 번째 포토는 흑백사진으로 표현돼 더욱 깊고 진한 분위기가 담겼다. 장민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슈트핏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호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다른 포토에서는 눈에 확 띄는 파란색 셔츠를 소화하며 밝은 분위기를 드러냈다.

특히 장민호 특유의 따뜻한 눈빛과 다정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Eternal’은 2017년 발매한 정규 1집 ‘드라마’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긴 시간동안 변하지 않았던 가수로서의 진정성을 담았다.

호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사랑 너였니’는 조용필 ‘바람의 노래’, 김종찬 ‘사랑이 저만치 가네’의 작곡가 김정욱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을 알게 되고 느낀 경이롭고 벅찬 감정을 노래한다.

올가을을 촉촉하게 적실 장민호만의 따뜻한 감성에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장민호의 정규 2집 ‘Eternal’은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호엔터테인먼트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