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벗어야 되나”, 프로듀서 특별공연→불구덩이 미션 (쇼미1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쇼미더머니11' 프로듀서 4팀의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28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11'에서는 '쇼미더머니' 시그니처 미션인 60초 불구덩이 경연을 공개한다.
특히 본격 2차 심사를 앞두고 프로듀서 4팀의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제작진은 "첫 방송부터 많은 관심을 주신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며 "28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쇼미더머니' 꽃인 60초 불구덩이 미션이 진행된다. 이영지를 위협할 만한 실력파 래퍼가 대거 등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11’에서는 ‘쇼미더머니’ 시그니처 미션인 60초 불구덩이 경연을 공개한다. 특히 본격 2차 심사를 앞두고 프로듀서 4팀의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프로듀서 특별 공연은 매번 평가를 받던 지원자들이 프로듀서를 탐색하는 자리로, 차후 팀 매칭을 위해 진행된다. 이에 제작진은 2회 방송을 앞두고 각 팀의 공연 분위기가 전해지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힙합신 최정상 프로듀서들의 무대 위 모습이 담긴다.
제작진에 따르면 저스디스&알티, 박재범&슬롬, 릴보이&그루비룸(규정·휘민), 더콰이엇&릴러말즈는 1차 무반주 랩 심사에 통과한 108인의 래퍼 앞에서 특별 공연을 선보인다. 지원자 선택과 직결되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프로듀서 공연장 대기실에 그 어느 때보다 긴장감이 감돌았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박재범은 “벗어야 되나”, “기권할까”라고 너스레를 떨지만, 막상 무대 위에 오르자 180도 돌변했다고. 슬롬과 함께 선보일 특별 퍼포먼스에 기대가 커진다. 또한, 알티(R.Tee)는 “우리 팀으로 와서 같이 글로벌로 가보자”라며 본인이 작업한 히트곡인 블랙핑크의 ‘뚜두뚜두(DDU-DU DDU-DU)’, ‘불장난’ 등으로 디제잉을 선보인다. 저스디스는 이날 무대를 통해 미공개 벌스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첫 방송부터 많은 관심을 주신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며 “28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쇼미더머니’ 꽃인 60초 불구덩이 미션이 진행된다. 이영지를 위협할 만한 실력파 래퍼가 대거 등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방송은 28일 밤 11시 2회.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박+사기+스폰서 논란’ 김이브, 성인 플랫폼 이적 후 충격 근황
- 박하선 “동생 사망·딸 중환자실 입원 때 찍어…연기·현실 구분 안 돼” (첫번째아이)
- 정규민 감정 봉인해제→♥성해은 최종 선택할까 (환승연애2) [DA:투데이]
- “잔인해” 예상 깬 충격 선택, 정보공개 후폭풍 (결혼에 진심)[TV종합]
- 강형욱, 슬럼프 위기?→눈물 “위로받고 싶어” (고독한 훈련사)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