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환, '나 혼자 산다' 출격…오이 각테일 만드는 살림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주환이 자동차 숍 알바생으로 변신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건강에 진심인 남자 임주환의 이중생활이 공개된다.
임주환은 온종일 영양제와 단백질 보조제, 물을 섭취할 정도로 건강에 진심이지만, 그런 그도 '혼술'을 못 참는다고.
과묵한 살림남 임주환의 이중생활은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주환이 자동차 숍 알바생으로 변신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건강에 진심인 남자 임주환의 이중생활이 공개된다.
임주환의 24시간은 고요하지만 바쁘게 돌아간다. 일어나자마자 씻고, 배달 온 레몬과 오이를 소독하고, 차를 끓이고, 코인 빨래방에서 수건 빨래와 건조를 하는 등 할 일을 찾아서 하는 '살림남'의 하루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집 안 일을 끝낸 임주환은 노래의 비트에 맞춰 페달 밟는 속도를 조절하는 비트 업 라이딩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
이어 절친한 친구가 운영하는 자동차 숍에서 막간 아르바이트를 하는 이중생활이 포착됐다.
임주환은 많이 해본 듯 차 시트를 능숙하게 분리하고 휠 청소를 하며 전문가 포스를 뽐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킨다.
임주환은 온종일 영양제와 단백질 보조제, 물을 섭취할 정도로 건강에 진심이지만, 그런 그도 '혼술'을 못 참는다고.
임주환은 ‘킥재료' 오이를 이용한 안주와 칵테일을 뚝딱 완성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과묵한 살림남 임주환의 이중생활은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민주 치어리더, 휴식기에도 미모 열일 [똑똑SNS] - MK스포츠
- 손나은,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인형 몸매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독보적 분위기…감탄만 나오는 옆태 [똑똑SNS] - MK스포츠
- ‘비밀남녀’ 라미=김아람, CG 아니야? 독보적 콜라병 몸매(화보) - MK스포츠
- IOC “김연아, 올림픽 가치 다음 세대에 전해주길” - MK스포츠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일본축구 슈퍼스타 아들 “손흥민 좋아…엄마 한류팬” [인터뷰] - MK스포츠
- “쿠바전부터 선발로 나갈 것”…KIA V12 견인한 김도영, 류중일호 화력 책임질까 - MK스포츠
- ‘35점→34점→37점’ 빅토리아 화력 폭발, 부키리치-메가 쌍포 제압…‘이소영 IBK 데뷔’ IBK 2연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해명 대신 SNS 댓글 패쇄...입닫고 ‘소통거부’ [MK★이슈] - MK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