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Eternal’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완벽 수트핏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의 두 번째 정규앨범 'Eternal(이터널)'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0월 28일 공개된 첫 번째 포토는 흑백사진으로 표현돼 더욱 깊고 진한 분위기가 담겼다.
또 다른 포토에서는 눈에 확 띄는 파란색 셔츠를 소화하며 밝은 분위기를 드러냈다.
'Eternal'은 2017년 발매한 정규 1집 '드라마'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긴 시간동안 변하지 않았던 가수로서의 진정성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장민호의 두 번째 정규앨범 'Eternal(이터널)'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0월 28일 공개된 첫 번째 포토는 흑백사진으로 표현돼 더욱 깊고 진한 분위기가 담겼다. 장민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슈트핏을 선보이고 있다.
또 다른 포토에서는 눈에 확 띄는 파란색 셔츠를 소화하며 밝은 분위기를 드러냈다. 특히 장민호 특유의 따뜻한 눈빛과 다정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Eternal'은 2017년 발매한 정규 1집 '드라마'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긴 시간동안 변하지 않았던 가수로서의 진정성을 담았다.
타이틀곡 '사랑 너였니'는 조용필 '바람의 노래', 김종찬 '사랑이 저만치 가네'의 작곡가 김정욱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을 알게 되고 느낀 경이롭고 벅찬 감정을 노래한다.
한편 장민호의 정규 2집 'Eternal'은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호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한강 보이는 내부 공개 “아무나 못 살아”(연중)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이민정, 8살 아들 학부모 회의 뒤집어놓을 미모‥과하게 청순해
- ‘임창정♥’ 서하얀, 31세에 눈가 주름 걱정 “클로즈업 신경 쓰여”
- 김하늘, 공효진 단골 제주 김밥 영접 성공 “100통 넘게 전화했는데”(바달집4)
- ‘최동환♥’ 이소라, 쩍 갈라지는 등 근육과 애플힙…구슬땀의 결실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