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감정 이입 100% 곡 비하인드 "남편 정석원과 대판 싸우고"(아바타싱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바타싱어'에서는 '성대 결절'을 걱정하게 만드는 광폭 음역대의 끝판왕 아바타가 등장한다.
'레전드' 백지영의 명곡 '잊지 말아요'의 새로운 버전이 탄생한다.
그런가 하면 백지영은 명곡의 숨겨진 비화를 털어놓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이 곡은 남편과 대판 싸우고 나서 부른 노래다"라며 그의 대표곡 하나를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바타싱어’에서는 ‘성대 결절’을 걱정하게 만드는 광폭 음역대의 끝판왕 아바타가 등장한다.
28일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에서는 세미파이널 ‘레전드’ 미션으로 ‘란 & 로기, ‘스틸’, ‘메모리’의 무대가 그려진다.
‘레전드’ 백지영의 명곡 ‘잊지 말아요’의 새로운 버전이 탄생한다. 그 주인공은 매 라운드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휘어잡은 ‘메모리’다.
김호영은 “다른 분이 저렇게 부르면 성대 결절 판정을 받을 것”이라며 그의 넘사벽(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 성량에 감탄한다. 딘딘은 “말도 안 되는 걸 너무 쉽게 부른다”며 그의 ‘광폭 음역대’에 놀라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그런가 하면 백지영은 명곡의 숨겨진 비화를 털어놓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이 곡은 남편과 대판 싸우고 나서 부른 노래다”라며 그의 대표곡 하나를 소개한다. 과연 100% 감정이입 상태로 녹음해 대히트를 거둔 곡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밖에도 쌍둥이 자매 ‘란 & 로기’는 백지영의 노래이자 ‘시크릿 가든’의 OST인 ‘그 여자’를, ‘스틸’은 백지영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마이티마우스의 ‘사랑이 올까요’를 부르며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릴 예정이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민주 치어리더, 휴식기에도 미모 열일 [똑똑SNS] - MK스포츠
- 손나은,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인형 몸매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독보적 분위기…감탄만 나오는 옆태 [똑똑SNS] - MK스포츠
- ‘비밀남녀’ 라미=김아람, CG 아니야? 독보적 콜라병 몸매(화보) - MK스포츠
- IOC “김연아, 올림픽 가치 다음 세대에 전해주길” - MK스포츠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일본축구 슈퍼스타 아들 “손흥민 좋아…엄마 한류팬” [인터뷰] - MK스포츠
- “쿠바전부터 선발로 나갈 것”…KIA V12 견인한 김도영, 류중일호 화력 책임질까 - MK스포츠
- ‘35점→34점→37점’ 빅토리아 화력 폭발, 부키리치-메가 쌍포 제압…‘이소영 IBK 데뷔’ IBK 2연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해명 대신 SNS 댓글 패쇄...입닫고 ‘소통거부’ [MK★이슈] - MK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