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인시대’ 문영철役 장세진, 59세에 아빠됐다‥쌍둥이 득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인시대' 문영철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장세진이 늦깎이 아빠가 됐다.
10월 28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장세진 부부는 23일 쌍둥이 딸을 품에 안았다.
장세진은 지난 1990년 방송인 허수경과 결혼했으나 1997년 이혼했다.
한편 장세진은 SBS 드라마 '야인시대', KBS 2TV 드라마 '보디가드', '남자이야기', 영화 '남자의 향기', '굳세어라 금순아', '조폭마누라2', '홀리데이'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야인시대' 문영철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장세진이 늦깎이 아빠가 됐다.
10월 28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장세진 부부는 23일 쌍둥이 딸을 품에 안았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세진은 지난 1990년 방송인 허수경과 결혼했으나 1997년 이혼했다. 이후 2003년 10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재혼했으나 또 한 번의 이혼을 겪었다. 2017년에는 현재의 아내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한편 장세진은 SBS 드라마 '야인시대', KBS 2TV 드라마 '보디가드', '남자이야기', 영화 '남자의 향기', '굳세어라 금순아', '조폭마누라2', '홀리데이'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조상구 장세진의 웃긴형들'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사진=장세진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한강 보이는 내부 공개 “아무나 못 살아”(연중)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이민정, 8살 아들 학부모 회의 뒤집어놓을 미모‥과하게 청순해
- ‘임창정♥’ 서하얀, 31세에 눈가 주름 걱정 “클로즈업 신경 쓰여”
- 김하늘, 공효진 단골 제주 김밥 영접 성공 “100통 넘게 전화했는데”(바달집4)
- ‘최동환♥’ 이소라, 쩍 갈라지는 등 근육과 애플힙…구슬땀의 결실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