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TFN, '아마존'으로 화려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TFN(티에프앤)이 강렬한 컴백 무대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TFN은 28일 오후 KBS에서 방송된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비포 선라이즈 파트 4)'의 타이틀곡 'AMAZON(아마존)' 무대를 선보였다.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는 총 4부작으로 구성된 '오롯한 나'를 찾는 'BEFORE SUNRISE' 시리즈의 피날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보이그룹 TFN(티에프앤)이 강렬한 컴백 무대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TFN은 28일 오후 KBS에서 방송된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비포 선라이즈 파트 4)'의 타이틀곡 'AMAZON(아마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TFN은 무결점 라이브와 탁월한 무대 매너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었다. 멤버들은 파워풀한 동작과 역동적인 동선에도 완벽 대형을 유지해 퍼포먼스 강자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 ‘스네이크 댄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는 총 4부작으로 구성된 '오롯한 나'를 찾는 'BEFORE SUNRISE' 시리즈의 피날레다. 타이틀곡 'AMAZON'은 약육강식 세계를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담았다. 이 곡은 정글 같은 삶 속에서 치열하게 생존, 이겨내는 '모두의 나'를 향한 메시지를 던진다.
한편, TFN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뮤직뱅크'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