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vs박지빈 두뇌싸움 본격화→추격전 치열 (블라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범을 향한 옥택연 추격이 시작된다.
28일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 연출 신용휘) 13회에서는 형사 류성준(옥택연 분)과 진범 정윤재(박지빈 분) 사이 쫓고 쫓기는 치열한 두뇌 싸움이 벌어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20년 전 복수에 이어 무고한 학생의 목숨까지 해치며 공분을 산 조커 살인사건의 진범 정윤재가 평범한 회사원 정인성임이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 연출 신용휘) 13회에서는 형사 류성준(옥택연 분)과 진범 정윤재(박지빈 분) 사이 쫓고 쫓기는 치열한 두뇌 싸움이 벌어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20년 전 복수에 이어 무고한 학생의 목숨까지 해치며 공분을 산 조커 살인사건의 진범 정윤재가 평범한 회사원 정인성임이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평소 훈훈한 인상과 성품으로 ‘좋은 청년’이라는 평을 들어왔던 인물인 만큼 그의 실체는 류성준과 조은기(정은지 분)를 놀라게 했다.
심지어 정윤재는 간밤에 자신의 공격을 받고 혼수상태가 된 판사 류성훈(하석진 분)의 앞에 나타나 섬뜩함을 자아냈다. 현재 류성훈은 살인마의 위협에도 어떠한 반항도 할 수 없는 무력한 상태였기에 불길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살인귀 정윤재의 다음 행보는 무엇일까.
특히 류성준은 20여 년간 자신을 정윤재라고 굳게 믿으며 살아왔을 뿐만 아니라 그의 기억까지 갖고 있었던 터. 그에게 정윤재의 기억을 심어준 사람은 누구일지, 류성준이 진짜 정윤재를 만나 엉켜버린 과거의 타임라인을 바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여기에 정윤재와 함께 있는 형 류성훈을 구하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그의 위치를 파악해야만 하는 상황. 과연 무영 경찰서 검거율 1위에 빛나는 류성준이 범인 정윤재를 잡고 더 이상의 희생을 막을 수 있을지 열혈 형사와 살인마의 치열한 추격전에 관심이 쏠린다.
‘블라인드’ 13회는 28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박+사기+스폰서 논란’ 김이브, 성인 플랫폼 이적 후 충격 근황
- 박하선 “동생 사망·딸 중환자실 입원 때 찍어…연기·현실 구분 안 돼” (첫번째아이)
- 정규민 감정 봉인해제→♥성해은 최종 선택할까 (환승연애2) [DA:투데이]
- “잔인해” 예상 깬 충격 선택, 정보공개 후폭풍 (결혼에 진심)[TV종합]
- 강형욱, 슬럼프 위기?→눈물 “위로받고 싶어” (고독한 훈련사)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