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완♥' 이지혜 "결혼 5년차, 이사만 4번..노하우 생겨" [구해줘 홈즈]

윤성열 기자 2022. 10. 28. 17: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구해줘! 홈즈'에서 매물 찾기에 나선다.

28일 MBC '구해줘! 홈즈'(연출 이민희·전재욱, 이하 '홈즈') 측에 따르면 오는 30일 방송되는 '홈즈'에서는 도보 15분 이내, 따로 또 같이 살 집을 찾는 3대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지역은 혜화역까지 차량 30~40분 이내의 남양주로 도보 15분 이내의 집 두 채 혹은 세대가 분리된 주택을 바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MBC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구해줘! 홈즈'에서 매물 찾기에 나선다.

28일 MBC '구해줘! 홈즈'(연출 이민희·전재욱, 이하 '홈즈') 측에 따르면 오는 30일 방송되는 '홈즈'에서는 도보 15분 이내, 따로 또 같이 살 집을 찾는 3대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맞벌이로 일하는 의뢰인 부부는 차량 15분 거리에 살고 계신 친정 부모님에게 두 아이들을 맡긴다고 한다.

의뢰인 부부는 아파트 층간 소음 걱정과 친정 부모님 집과의 거리를 좁히고자 이사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지역은 혜화역까지 차량 30~40분 이내의 남양주로 도보 15분 이내의 집 두 채 혹은 세대가 분리된 주택을 바랐다. 또 의뢰인 부부는 아이들이 편하게 지낼 수 있는 1층 세대를 희망했으며,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야외 공간을 필요로 했다. 예산은 각 집 전세가 8억 원 이하로, 집이 마음에 든다면 매매 의향도 있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이지혜가 매물 찾기를 위해 출격했다. 이 자리에서 이지혜는 '홈즈'의 4번째 발품이라고 밝히며, 3연속 패배를 맛봤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번 발품 대결에서는 반드시 이길 자신이 있다"며 남다른 출연 각오를 다졌다.

최근 이사를 했다고 밝힌 이지혜는 결혼 5년 차에 이사만 4번째라고 고백하며, 자신만의 이사 노하우가 생겼다고 말했다. 이지혜는 "아이들 방은 가구로 포인트를 주고, 집 안의 조명만 바꿔도 새 집 느낌이 난다"고 말했고, 함께 출격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은 "공사가 어려운 전셋집은 가구와 소품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며 이지혜의 센스를 칭찬했다.

이지혜는 조희선, 코미디언 박영진과 함께 남양주시 진접읍으로 향했다. 의뢰인의 직장이 있는 혜화역에서 자차 40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인근에 광릉수목원이 있다고 했다. 세 사람이 소개한 집은 광활한 잔디 마당이 눈에 띄는 규모 있는 단독주택으로 기대를 모은다.

집 안을 둘러보던 이지혜는 초록 뷰를 강조하며 "성형 수술하러 들어갈 때도 선생님들이 녹색을 입으신다. 녹색 수술복이 주는 안정감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박나래는 "맞다. 공감한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오는 30일 오후 10시 45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총비용→신혼집 가격 '화제'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소속사 대표에 폭행당한 男 아이돌 그룹? '네가 뭔데'
'키스 너무 길어'..김연아♥고우림, 연하남편 저돌적인 '후끈 결혼식' 현장[종합]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