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은, 살 쏙 빼고 패션쇼 무대 복귀..♥이천수 "눈물 잘 안 흘리는데.."('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남2' 이천수 아내 심하은이 패션쇼 무대에 복귀했다.
29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10년 만에 패션쇼 무대에 복귀한 심하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심하은, 이주은 모녀의 패션쇼 동반 출격 현장과 이를 지켜보는 이천수의 이야기는 29일(토) 밤 9시 20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살림남2' 이천수 아내 심하은이 패션쇼 무대에 복귀했다.
29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10년 만에 패션쇼 무대에 복귀한 심하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유명 디자이너의 패션쇼에서 딸과 함께 모델로 섭외된 심하은. 얼마 남지 않은 쇼 일정에 허리 사이즈를 줄여야 할 상황이 되었으나, 쌍둥이들이 차례로 아프면서 육아에 전념하느라 운동할 시간이 나지 않자 전전긍긍했다.
이에 이천수의 아버지가 며느리를 위한 구원투수로 등장했다. 심하은이 패션쇼 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아들과 함께 쌍둥이 육아를 자처하며 심하은에게 운동 시간을 주었고, 양배추와 닭가슴살을 이용한 다이어트 요리까지 만들어주는 등 전폭적인 외조에 나섰다.
덕분에 여유가 생긴 심하은은 "파릇파릇한 스무 살 후배들 앞에서 민폐 끼치면 안 된다"는 각오로 딸 주은이와 함께 운동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고.
패션쇼 당일, 메이크업을 마치고 후배 모델들과 무대 동선을 체크하던 심하은은 프로 모델들도 실수하기 일쑤인 복잡하고 어려운 동선의 등장에 패션쇼가 처음인 딸 주은이가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했다는데.
그런 가운데 양손에 꽃을 들고 아내의 모델 복귀 무대와 주은이의 첫 패션쇼 응원에 나섰던 이천수가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포착돼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눈물에 담긴 의미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심하은, 이주은 모녀의 패션쇼 동반 출격 현장과 이를 지켜보는 이천수의 이야기는 29일(토) 밤 9시 20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천만원 드레스” 김연아♥고우림, 총 예식 비용 보니
-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 “최지우, 계산 꼭 하겠다더니 지갑 안 들고 와”…절친의 폭로
- '고대생' 이승현, '2022 미스코리아 진' 당선...남다른 스타성
- '1년째 열애' 이하늘, 어깨에 기댄 ♥여친 공개 “지켜줄게”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