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슈퍼 베이스볼 리그’ 게임 플레이 시스템 대폭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슈퍼 베이스볼 리그'의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고 28일 밝혔다.
'슈퍼 베이스볼 리그'는 그 동안 야구의 공격과 수비 플레이가 다소 어렵다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친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슈퍼 베이스볼 리그’의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고 28일 밝혔다.
‘슈퍼 베이스볼 리그’는 그 동안 야구의 공격과 수비 플레이가 다소 어렵다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친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을 진행했다.
게임에서 좋은 점수를 낼 수 있는 타격 시스템이 타이밍에 맞춰 터치하는 방식의 ‘일반 타격’과 배트를 조준해 날아오는 공을 맞추는 ‘파워 타격’으로 변경됐다.
‘투구’는 게이지 영역을 세분화해 영역별로 특수 효과를 추가하고 이용자의 조작에 따라 구속, 구위, 변화구 등이 가능하게 되어 투구를 통한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AI에게 플레이를 맡기는 ‘오토 플레이’가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수비, 주루 스킬 밸런스가 다소 수정되고 투수 캐릭터의 구속이 상향 조정됐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SWC 2022’ 월드 파이널 전석 매진…11월12일 서울서 개최
- 큐로드, 사업 다각화 내실 갖춰…글로벌 서비스 역량 강화
- 아이스노게임즈,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 홍보영상 공개
- 넥슨, ‘엘소드’ 애드 전직 4라인 ‘오버마인드’ 업데이트
- 한국신스타임즈, ‘쩐의세계’ 브랜드페이지 공개…사전등록 진행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