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리오넬 메시’와 파트너십…다음달 업데이트서 스킨 등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세계적인 축구 선수 '리오넬 메시'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리오넬 메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열광적인 팬으로서 이번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세계적인 축구 선수 ‘리오넬 메시’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다음달 진행될 2.3 업데이트를 통해 특별한 스킨들을 비롯해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오넬 메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열광적인 팬으로서 이번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오넬 메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축구 클럽들과 아르헨티나 국가대표팀의 에이스로 활약하면서 발롱도르 7회, 유러피언 골든슈 6회를 비롯해 수많은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또한 리오넬 메시는 2010년부터 유니세프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SWC 2022’ 월드 파이널 전석 매진…11월12일 서울서 개최
- 큐로드, 사업 다각화 내실 갖춰…글로벌 서비스 역량 강화
- 아이스노게임즈,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 홍보영상 공개
- 넥슨, ‘엘소드’ 애드 전직 4라인 ‘오버마인드’ 업데이트
- 한국신스타임즈, ‘쩐의세계’ 브랜드페이지 공개…사전등록 진행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