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하, '천원짜리 변호사' OST 공개…'늦지 말아요'

조태영 2022. 10. 28. 16: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창하(CHANGHA)가 '천원짜리 변호사'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28일 다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창하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6 '늦지 말아요'가 발매된다.

창하가 참여한 '천원짜리 변호사'의 여섯 번째 OST '늦지 말아요'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뮤직레시피, 디스튜디오)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크리에이터 창하(CHANGHA)가 ‘천원짜리 변호사’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28일 다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창하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6 ‘늦지 말아요’가 발매된다.

이 곡은 작곡가 류원광의 곡으로, 따뜻하고 감미로운 선율과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힘들고 지친 삶 속에서 누군가 나를 위로해 주는 듯한 공감 가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뛰어난 가창력으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창하의 목소리가 얹어져 감동을 더했다. 창하의 보컬과 위로받고 싶은 이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가 어우러지며 작품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분)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이다.

창하가 참여한 ‘천원짜리 변호사’의 여섯 번째 OST ‘늦지 말아요’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