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X김연경, 이렇게 닮았다니…유재석 "남매인 줄"('코리아 넘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광수와 배구선수 김연경이 미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28일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새 예능 '코리아 넘버원'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코리아 넘버원'은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이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이광수와 김연경의 미친 싱크로율이 공개돼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배우 이광수와 배구선수 김연경이 미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28일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새 예능 ‘코리아 넘버원’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코리아 넘버원’은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이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세 사람의 유쾌한 고군분투가 담겼다. 장 담그기 장인에게 장 만드는 법을 배우고, 문화재에 올라갈 기와를 직접 만드는 등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한국의 전통문화를 이어가는 장인들로부터 노동의 소중함과 기술을 배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외에도 이광수와 김연경의 미친 싱크로율이 공개돼 웃음을 유발했다. 두 사람은 남매처럼 똑 닮은 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했고, 유재석은 “남매인 줄 알았다. 둘이 전생에 뭐가 있었던 건 아니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코리아 넘버원’은 ‘효리네 민박’, ‘마녀사냥’, ‘일로 만난 사이’를 만든 정효민 PD가 연출한다. 오는 11월 2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