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금수저’ 정체 탄로날까...이종원과 열띤 공방전 (금수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성재가 금수저에 대한 이야기를 연습장에 기록한 어처구니없는 실수에 괴로워한다.
28일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측은 이승천(육성재 분)과 황태용(이종원 분)의 긴장감 넘치는 만남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금수저 이야기가 담긴 연습장을 보게 된 황태용은 그동안 이승천의 행동과 말을 따져 물으며 날을 세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육성재가 금수저에 대한 이야기를 연습장에 기록한 어처구니없는 실수에 괴로워한다.
28일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측은 이승천(육성재 분)과 황태용(이종원 분)의 긴장감 넘치는 만남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이승천과 황태용이 ‘금수저’를 두고 날 선 언쟁을 벌이는 모습이 담겨있다. 발단은 이승천이 남긴 연습장. 금수저 이야기가 담긴 연습장을 보게 된 황태용은 그동안 이승천의 행동과 말을 따져 물으며 날을 세운다.
‘금수저’의 비밀을 간직한 이승천과 오여진(연우 분), 이에 의구심을 가지고 쏘아붙이는 황태용과 나주희(정채연 분)의 공방과 혼란에 빠져드는 네 사람의 모습이 긴장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MBC ‘금수저’ 11회는 28일(오늘)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