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똥촉’ 발휘 “틀리면 바다 입수” 선언(맛있는녀석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이 바다에 입수할까.
10월 28일 방송되는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 401회에서는 '괌워(고마워 괌 어게인)' 특집으로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가 괌 현지 음식 먹방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이 바다에 입수할까.
10월 28일 방송되는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 401회에서는 '괌워(고마워 괌 어게인)' 특집으로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가 괌 현지 음식 먹방을 이어간다.
뚱5는 괌에서의 마지막 밤을 야시장 먹방으로 장식했다. 이들은 "한국 야시장에도 꼭 있는 맛이다", "한국 손님이 많으니까 한국식으로 한 거 아닐까?", "한강에서 팔아도 잘 될 것 같다"라고 만족해하며 다양한 음식을 흡입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마지막 코스로 칵테일 바를 방문한 문세윤은 "500회까지 갈 수 있을까? 시간이 진짜 빠르다. 이틀처럼 2년이 금방 지나갈까 봐 두렵다"라고 속내를 털어놔 나머지 뚱4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에 김민경이 "10년, 500회도 함께하는 날을 기약해 본다"라고 답하며 눈물을 글썽였고, 이때 유민상이 "시청자 여러분, 감사하다. 저 유민상은"이라고 운을 떼자 김태원이 "은퇴를 선언한다"라고 마무리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 외에도 맛둥이들에게 괌 왕복 항공권을 선물하기 위해 현지 직원들과 치열한 대결을 펼친 뚱5. 승리를 거머쥔 이들은 최종 관문인 포도송이 복불복 게임에서 선택을 고심했고, 이때 유민상이 특유의 똥촉(?)을 발휘하며 "틀리면 바다에 입수한다"라고 선언해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28일 오후 8시 방송. (사진=IHQ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한강 보이는 내부 공개 “아무나 못 살아”(연중)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이민정, 8살 아들 학부모 회의 뒤집어놓을 미모‥과하게 청순해
- ‘임창정♥’ 서하얀, 31세에 눈가 주름 걱정 “클로즈업 신경 쓰여”
- 김하늘, 공효진 단골 제주 김밥 영접 성공 “100통 넘게 전화했는데”(바달집4)
- ‘최동환♥’ 이소라, 쩍 갈라지는 등 근육과 애플힙…구슬땀의 결실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