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레전드 인증'…서울 앙코르 티켓도 초고속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부산에 이어 서울 앙코르 티켓까지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명불허전 공연 최강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가 27일 오후 8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건 물론, 최대 83만 트래픽을 보이며 전 지역 포함해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 83만 트래픽 기록, 대체 불가 '티켓 파워'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임영웅이 부산에 이어 서울 앙코르 티켓까지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명불허전 공연 최강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가 27일 오후 8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건 물론, 최대 83만 트래픽을 보이며 전 지역 포함해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특히 임영웅은 매 지역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늘 그랬듯 이번에도 새로운 역사를 쓰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해 명불허전 존재감과 함께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증명해 보였다.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떨림을 안기고 있는 임영웅은 앙코르 'IM HERO'를 통해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과 매력자랑은 기본, 엄청난 스케일 속 눈과 귀가 제대로 호강하는 무대의 연속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남녀노소 나이 불문 모두에게 하늘색 빛 추억을 선물했던 임영웅의 앙코르 공연은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12월 10일부터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선수재' 이정근 공소장 보니…"정부여당 인사와 친분 드러내"
- [이재용 회장 취임] '뉴삼성' 향방, JY 메시지에 답 있다
- [이슈추적] '尹·韓 심야 술자리 의혹' 논란, 진실은 누가 쥐고 있나
- 여야 대치에 정국 경색, '尹정부 첫 예산안' 가시밭길
- [엔터Biz] '저공비행' 쇼박스, 2년 기다린 '압꾸정'으로 반등할까
- 빗물터널 진심인 오세훈…유럽 최대 마드리드 저류조 '열공'
- [TMA 인터뷰] 임영웅 "꿈꿨던 것들을 실현할 수 있던 한 해"
- "엑스포요? 부산에서요? 왜요?" '3요'에 최태원 이렇게 답했다
- 요금인상이 '택시대란' 해결책?…기사들 "부담만 커진다"
- '부산 슈퍼개미' 김대용 주의보…양지사 차익 실현 언제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