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자 모집 시작…내년 상반기 방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이 시즌4로 내년 상반기 돌아온다.
28일 오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자 모집 티저가 공개됐다.
'하트시그널 시즌4' 입주 신청은 공식 양식에 따라 입주 신청서를 작성한 누구나 출연 신청이 가능하다.
'하트시그널 시즌4'는 내년 상반기에 시청자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하트시그널'이 시즌4로 내년 상반기 돌아온다.
28일 오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자 모집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모집 티저 영상에서는포근히 쌓이는 눈을 통해 '하트시그널'만의 겨울 감성을 전한다. 이어 '특별한 사람을 만나는 곳'이라고 표현된 하트시그널의 상징 '시그널 하우스'의 모습이 보인다. 시즌1부터 시즌3까지의 겨울, 특별한 만남, 이야기, 감동, 설렘의 순간을 담아냈던 '하트시그널' 네번째 설렘의 순간과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하트시그널 시즌4' 입주 신청은 공식 양식에 따라 입주 신청서를 작성한 누구나 출연 신청이 가능하다. 정확한 입주 신청서 내용은 오늘 오후 6시 이후 하트시그널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과 채널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유튜브에서는 '채널A 캔버스' 및 '라비티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청춘 남녀들의 러브라인을 연예인 예측단이 지켜보고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러브라인 추리 예능'이자, 원조 썸 예능이다. 이번 시즌 역시 오리지널 제작진이 다시 뭉친다.
'하트시그널 시즌4'는 내년 상반기에 시청자를 만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