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뜻돌, 29일 새 싱글 발매 “가장 날 것이자 어두운 면모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뜻돌이 더욱 강력한 록사운드로 돌아온다.
김뜻돌의 새 싱글 'Psychomania'는 10월 29일 낮 12시 발매된다.
매니지먼트를 맡은 EMA는 "김뜻돌의 싱글 'Psychomania'는 수많은 무대에서 로킹한 라이브로 먼저 선보인 대표곡 3곡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기존 팬의 기대에 부응하는 만족감과 새 청중을 사로잡을 여성 로커로서 신선한 면모를
강렬히 인식시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김뜻돌이 더욱 강력한 록사운드로 돌아온다.
김뜻돌의 새 싱글 'Psychomania'는 10월 29일 낮 12시 발매된다.
매니지먼트를 맡은 EMA는 “김뜻돌의 싱글 'Psychomania'는 수많은 무대에서 로킹한 라이브로 먼저 선보인 대표곡 3곡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기존 팬의 기대에 부응하는 만족감과 새 청중을 사로잡을 여성 로커로서 신선한 면모를 강렬히 인식시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뜻돌은 이번 작품에서 본인의 가장 날 것이자 어두운 면모를 보여준다. 아티스트는 자신의 심연을 상징하는 ‘Physcomania’를 바탕으로 쓰레기가 넘쳐나는 세상(‘일반쓰레기’)에서 다시 태어나질 않기를 기도할 뿐(‘Kiddo( 기도)’)이라고 노래한다.
지난 작품 'COBALT'를 계승했다는 점에서도 상징적이다. 'COBALT'에서는 90년대 기타팝 사운드로 21세기 아름다운 청춘의 언어를 견인했다면, 이번 작품 'Psychomaina'에서는 더욱 강렬한 록 사운드로 21세기 어두운 청춘의 언어를 이끌어간다.
아티스트 측은 “강렬한 사운드만큼이나, 어두운 내용을 담은 ‘Physcomania’의 뮤직비디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EMA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한강 보이는 내부 공개 “아무나 못 살아”(연중)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이민정, 8살 아들 학부모 회의 뒤집어놓을 미모‥과하게 청순해
- ‘임창정♥’ 서하얀, 31세에 눈가 주름 걱정 “클로즈업 신경 쓰여”
- 김하늘, 공효진 단골 제주 김밥 영접 성공 “100통 넘게 전화했는데”(바달집4)
- ‘최동환♥’ 이소라, 쩍 갈라지는 등 근육과 애플힙…구슬땀의 결실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