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첫 OTT 드라마 '거래' 출연 확정…20대 청년 이준성 役[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승호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 출연을 확정했다.
유승호의 첫 OTT 도전작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우발적으로 동창을 납치한 20대 청년 두 명의 '10억 납치극'을 다룬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는 하반기 촬영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배우 유승호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 출연을 확정했다.
유승호의 첫 OTT 도전작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우발적으로 동창을 납치한 20대 청년 두 명의 ‘10억 납치극’을 다룬다. 인질로 잡힌 동창을 포함한 세 친구가 벌이는 허술한 납치극이 걷잡을 수 없는 길로 빠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유승호가 맡은 극의 주인공 이준성은 고교 시절 축구 유망주였으나 꿈이 꺾인 뒤 방황하다가 새로운 인생을 다짐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준성은 친구가 벌인 납치극에 휘말리며, 다시 한번 현실과 이상의 기로에서 복잡하고 다양한 감정을 겪게 된다.
유승호는 그간 영화 ‘봉이 김선달’ ‘블라인드’, 드라마 ‘메모리스트’ ‘복수가 돌아왔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꾸준히 입증해왔다. 올해 종영한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는 카리스마 액션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 그가 예상하지 못한 상황을 마주한 청춘을 어떻게 유승호만의 매력으로 표현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는 하반기 촬영 예정이다.
mj98_2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살 연하♥' 박수홍, 신혼집 공개 "집주인이 인테리어 해줬다".. "집에 아내 사진 없어" (편스토
- 아이비, 이게 다 얼마야? '파산' 쇼핑리스트 자랑..C사 명품이 '우수수'(아이비티비)
- 한소희, 요즘 뭐하나 했더니..지인 술집서 아르바이트 중? '세젤예' 알바생
- 이시언 "기안아 그만하자... 절교 1초 전" 기안84-빠니보틀과 여행에서 무슨 일?
- 정명재, 27년째 기러기 생활.."子, 계속 미국서 산다고..조기유학 반대 결국 뺏겨"('특종세상')[SS리
- 이영자 "조카가 3살 때 형부가 세상 떠나... 가슴 찢어져" 가족사 전해 (신박한 정리2)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