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명품 몸매 만든 비결 따로 있었다

김하영 기자 2022. 10. 28. 15: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효주가 반전 등 근육을 만든 비결을 공개하는 중이다.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화면 캡처



배우 한효주가 반전 등 근육을 만든 비결을 공개했다.

잡지 매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는 28일 오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효주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겨울에 입을 옷이 많아 좋다는 한효주는 “2005년 ‘논스톱5’ 시트콤으로 데뷔하고 나서 정말 한해도 작품을 쉬어본 적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일에 대한 욕심이 많다고 덧붙인 한효주는 영화 ‘독전2’와 ‘무빙’을 함께 촬영하면서“식단과 운동을 열심히 준비했다. 사실 운동을 말도 안 되게 했죠. 온종일 운동을 하는 스케줄이었는데 그게 일이었거든요. 그렇게 하면서 식단도 같이 했다”라고 답했다.

배우 한효주가 하루 종일 운동에 전념했다고 밝혔다.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화면 캡처



이어 “아침에 바나나, 삶은 계란 2개, 두유를 먹고 저녁에는 감자와 먹고 소화하고 잤다”며 “양을 줄여야 하는데 배고프니까 공복감을 줄여주는 달걀, 바나나 이런 것들. 원숭이가 되는 줄 알았다”라고 아련한 표정을 덧붙였다.

앞서 한효주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한 등 근육 사진을 공개한 바 있고 배우 진서연과 함께 운동하는 모습이 화제가 된 바 있다.

올해와 내년에도 활발한 작품을 이어간다는 배우 한효주.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화면 캡처



한편 한효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20세기 소녀’에 특별 출연했고 내년 방영될 예정인 ‘독전 2’ 촬영 중이다. 또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과 ‘지배종’ 캐스팅을 확정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