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인생 많은 부분 공유하는 사이” 범주와 찐친 케미(아이돌 챌린지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호가 범주와 찐친 케미를 뽐냈다.
가수 백호는 최근 진행된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THE K-POP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이하 아이돌 챌린지 2) 촬영에 MC가 아닌 챌린저로 참여했다.
백호는 범주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하자 "정말 몰랐다. 형(범주)이랑 녹화 전날 밥 먹으며 '아이돌 챌린지2' 게스트에 대해 이야기를 하며 같이 고민을 했었다. 당황해서 땀이 너무 많이 난다"며 당황스러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백호가 범주와 찐친 케미를 뽐냈다.
가수 백호는 최근 진행된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THE K-POP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이하 아이돌 챌린지 2) 촬영에 MC가 아닌 챌린저로 참여했다.
이날 범주는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백호와 진행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승부를 펼쳤다. 백호는 범주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하자 “정말 몰랐다. 형(범주)이랑 녹화 전날 밥 먹으며 ‘아이돌 챌린지2’ 게스트에 대해 이야기를 하며 같이 고민을 했었다. 당황해서 땀이 너무 많이 난다”며 당황스러워했다.
이어 백호는 범주와의 관계에 대해 “인생의 많은 부분을 함께 하는 공유하는 사이”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이후 범주는 ‘아이돌 챌린지2’ 깜짝 진행을 맡았다. 범주는 백호에게 지난 10월 12일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앱솔르투 제로’(Absolute Zero)와 타이틀곡 ‘노 룰스’(No Rules) 소개를 부탁했고, 백호가 유창하게 설명하자 “백호가 이렇게 말을 잘하는 지 처음 알았다”며 진심으로 놀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10월 28일 공개. (사진=SBS미디어넷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한강 보이는 내부 공개 “아무나 못 살아”(연중)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이민정, 8살 아들 학부모 회의 뒤집어놓을 미모‥과하게 청순해
- ‘임창정♥’ 서하얀, 31세에 눈가 주름 걱정 “클로즈업 신경 쓰여”
- 김하늘, 공효진 단골 제주 김밥 영접 성공 “100통 넘게 전화했는데”(바달집4)
- ‘최동환♥’ 이소라, 쩍 갈라지는 등 근육과 애플힙…구슬땀의 결실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