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대명사 ‘콜 오브 듀티:모던워페어2’ 오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인칭슈팅(FPS) 게임의 대명사 '콜 도브 듀티:모던 워페어2'가 드디어 출시됐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2 2022'(이하 모던 워페어2)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던 워페어2' 캠페인 임무를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캠페인 모드 보상도 출시 이후 언제든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더불어 출시 주간에는 트위치 드롭이 찾아와 '모던 워페어2' 방송을 시청하면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2 2022’(이하 모던 워페어2)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고 수준의 몰입감을 자랑하는 멀티플레이어, 그리고 한층 향상된 스펙 옵스(Special Ops) 협동전 경험 등을 통해 더욱 진화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모던 워페어2는 각 모드별로 주어지는 도전 과제를 풀어내면 총 18명의 기본 오퍼레이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이중에는 국군 제13특수임무여단 출신으로서 높은 위험도의 목표물 제압 전문가로 설정된 한국 오퍼레이터 ‘호랑이(Horangi)’ 김홍진도 포함된다.
이 밖에도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되기 전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게임속 계급을 올리고 진척도를 올리며, 일일 도전 과제들을 완료하면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무기 플랫폼 진행도를 통해 총 51종의 무기들을 확보하는 한편, 무기 개조 시스템을 통해서 앞으로의 생존 경쟁에 도움이 될 나만의 무기를 최적화할 다양한 가능성들이 제시된다.
‘모던 워페어2’ 캠페인 임무를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캠페인 모드 보상도 출시 이후 언제든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더불어 출시 주간에는 트위치 드롭이 찾아와 ‘모던 워페어2’ 방송을 시청하면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6일까지 트위치에서 ‘모던 워페어2’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기만 하면 특별한 4가지 게임 속 콘텐츠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2’ 개발을 주도한 인피니티 워드는 지난 9월 베타 이후 플레이어 피드백을 경청하고, 이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적의 가시성, 음향, 시야, 무기, 그리고 캐릭터의 움직임 등 다방면에 걸쳐 여러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
한편, ‘모던 워페어2’는 이날부터 플레이스테이션 4·5, 엑스박스 XIS, 엑스박스 원, PC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 버전으로 선보인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충청 아들 윤석열 지켜달라"…野엔 '회초리·퇴출' 맹공(종합)
- 여중생과 성관계 위해 ‘이것’ 사다준 男교사, 정작 학교는
- ‘수원 발발이’ 연쇄 성폭행범 박병화, 31일 출소 예정
- ‘이게 9만원?’…월미도 바가지 논란 횟집 고소 당했다
- '고문기술자' 이근안, 11년 도피 '끝'…안 잡았나, 못 잡았나?[그해 오늘]
- [누구템]"에르메스 마니아" 오은영 박사, 불가리 행사 패션은
- 도올 "피눈물 나는 시대 정적 제거 올인, 국가 거덜나게 생겨"
- 김건희 여사 스페인 동행한 신씨 부부, 445억대 재산 신고
- '이제 딱 1경기 남았다'...승강PO 2차전, 마지막에 누가 웃을까
- "가짜뉴스", "직 건다"…대통령·장관 모두 '청담동 술자리'에 격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