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새 프로필 화보 공개…"나에 대해 알아가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원 씨가 프로필 화보로 맑고 깨끗한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오늘(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지원 씨의 프로필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김지원 씨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었다.
한편 김지원 씨는 최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무채색의 인생에서 해방을 원하는 막내딸 '염미정'으로 분해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발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지원 씨가 프로필 화보로 맑고 깨끗한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오늘(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지원 씨의 프로필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김지원 씨는 일상의 편안함을 담은 내추럴 무드와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콘셉트를 오가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 씨는 청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자연스레 헝클어진 머리카락은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카메라를 담담하게 응시하는 표정과 깊은 눈빛은 아우라를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김지원 씨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었다. 계획적으로 하루를 보내는 편은 아니지만, 주로 새벽에 많이 깨어 있다는 그는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오면 조명을 밝지 않게 켜놓고 음악 틀어 놓고 책을 읽는다. 요즘은 이게 루틴"이라고 전했다.
또한 스스로를 알아가는 것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며, "아직 나에 대해서 알아가는 중이라고 생각한다. 제가 차분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생각보다 장난치는 것도 얘기하는 것도 좋아하는 편인 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지원 씨는 최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무채색의 인생에서 해방을 원하는 막내딸 '염미정'으로 분해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발휘했다. 깊고 짙은 심리 묘사로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감정들을 밀도 있게 전해 호평받았다.
[사진제공 = 하이지음스튜디오]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진, 입대 전 솔로 데뷔…"'디 아스트로넛', 내 꿈 찾아주는 아미 이야기"(종합)
- '환승연애2', 11월4일 스페셜 콘텐츠 예고...비하인드 전한다
- B.A.P 출신 힘찬, 두 번째 성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
- ‘피겨퀸’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비용은 얼마?
- [Y이슈] 서경덕 교수, 장원영 봉황 비녀 논란에 일침 "中 네티즌 도둑질"
- 대통령실 압수수색 '난망'...비화폰 '자료 보존' 요청
- [속보] 경찰 특수단, '1차 햄버거 회동' 참석자 공수처 이첩
- [속보] '시험 유출' 숙명여고 쌍둥이 징역형 집행유예 확정
- [현장영상+] '국회의장 공관 계엄군 출동 CCTV 공개'..."국방부 명확히 해명해야"
- [속보] 윤 대통령 측 "내일 출석 어렵다고 보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