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포항점, 포항시에 사랑의 백미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이종언)은 협력업체 메지스(대표 김광배)와 지난 27일 포항시를 방문해 백미 300Kg을 기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증행사는 향토 대표 브랜드 메지스가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롯데백화점 포항점에서바자행사를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이종언)은 협력업체 메지스(대표 김광배)와 지난 27일 포항시를 방문해 백미 300Kg을 기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증행사는 향토 대표 브랜드 메지스가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롯데백화점 포항점에서바자행사를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진행했다.
이종언 롯데백화점 포항점장은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 주변 이웃들이 힘들지 않도록 작은 나눔을 실천하고자 준비했다"며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 돼 주는 지역 백화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포항점은 관내 학산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매주 셋째주 월요일 송도동 송림무료급식소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제는 강제하겠다더니"…'천덕꾸러기' 종이빨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항암제에 치매약까지"…커지는 반려동물 제약시장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