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처럼 빛난 한지민

이선명 기자 2022. 10. 28. 15: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지민이 자신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골든듀의 2022년 새 화보에서 우아한 기품을 선보였다. 이하 골든듀 제공



배우 한지민이 보석처럼 빛났다.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은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2022 주얼리 컬렉션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골든듀가 공개한 화보는 시그니처 디자인 ‘뮤닝듀’(Morning dew) 출시 20주년을 기념 선보이는 ‘2022 뮤닝듀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지난 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브랜드 측은 “자연의 빛과 색채, 영롱한 이슬방올에서 영감을 받아 다채로운 컬러의 유색보석으로 구성된 주얼리 뮤즈 한지민이 압도적인 가을 여선 비주얼을 뽐내며 고촉적인 매력의 화보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한지민은 여러 로얄블루듀드롭, 목걸이, 반지 제품을 착용해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외에도 기품 있는 무드를 선사하는 로얄블루듀드롭 목걸이 등으로 화보를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 속 한지민은 차분한 톤의 레이스 드레스 인텐스듀드롭 반지 등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지민은 브랜드의 여러 제품을 착용해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았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