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팬콘 트레일러 영상 공개 “많이 떨려…팬들과 소통할 생각하니 설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렌(최민기)이 팬들과 만나기 앞서 팬콘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8일 정오 공식 SNS에 렌의 단독 팬콘 '2022 REN FAN-CON [THE DAY AFTER] (더 데이 애프터)'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올해 렌은 다양한 방송과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역량을 입증한 가운데, 트레일러 영상으로 특급 팬 사랑까지 전하며 'THE DAY AFTER'에서 보여줄 열정과 매력을 기대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렌(최민기)이 팬들과 만나기 앞서 팬콘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8일 정오 공식 SNS에 렌의 단독 팬콘 ‘2022 REN FAN-CON [THE DAY AFTER] (더 데이 애프터)’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모니터 화면에 등장한 렌은 영상통화 형식으로 팬콘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흰색 니트 착장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 렌은 “사실 많이 떨린다. 혼자서 하는 거라 잘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렌은 “이번에는 우리 (민)기적들만 가득 객석을 채워서 같이 즐기고 소통할 생각 하니까 너무 설렌다. 지금 혼신의 힘을 다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그럼 우리 팬콘 때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데뷔 10년 만에 열리는 렌의 국내 첫 단독 팬콘 ‘THE DAY AFTER’는 앞서 본 공연에 이어 추가 공연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 렌은 다양한 방송과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역량을 입증한 가운데, 트레일러 영상으로 특급 팬 사랑까지 전하며 ‘THE DAY AFTER’에서 보여줄 열정과 매력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2022 REN FAN-CON [THE DAY AFTER]’는 오는 11월 6일 오후 2시, 7시에 개최되며, 오후 7시 공연은 케이브콘과 스테이지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