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단아하고 청량한 프로필 화보…"나에 대해 알아가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원이 맑고 깨끗한 비주얼을 뽐내는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지원의 프로필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김지원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의 새 프로필 화보는 하이지음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지원의 프로필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김지원은 일상의 편안함을 담은 내추럴 무드와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컨셉을 오가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청아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사랑스러운 얼굴과 자연스레 헝클어진 머리카락은 편안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청량한 에너지를 배가시킨다. 하늘색 셔츠로 단정한 매력을 보여주다가도, 검정 나시 원피스를 입고는 장난기 어린 얼굴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카메라를 응시하는 담담한 표정과 깊은 눈빛만으로도 아우라를 자아내기도.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김지원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은 계획적으로 하루를 보내는 편은 아니지만, 주로 새벽에 많이 깨어 있다며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오면 조명을 밝지 않게 켜놓은 채 음악 틀어 놓고 책을 읽는다. 요즘은 이게 루틴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스스로를 알아가는 것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며, “아직 나에 대해서 알아가는 중이라고 생각한다. 제가 차분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생각보다 장난치는 것도 얘기하는 것도 좋아하는 편인 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지원은 최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무채색의 인생에서 해방을 원하는 막내딸 ‘염미정’으로 분해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발휘했다. 깊고 짙은 심리 묘사로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감정들을 밀도 있게 전하며 또 하나의 공감 캐릭터를 만들어낸 것. 어떤 캐릭터에도 설득력을 더하는 그가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김지원의 새 프로필 화보는 하이지음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충청 아들 윤석열 지켜달라"…野엔 '회초리·퇴출' 맹공(종합)
- 여중생과 성관계 위해 ‘이것’ 사다준 男교사, 정작 학교는
- ‘수원 발발이’ 연쇄 성폭행범 박병화, 31일 출소 예정
- ‘이게 9만원?’…월미도 바가지 논란 횟집 고소 당했다
- '고문기술자' 이근안, 11년 도피 '끝'…안 잡았나, 못 잡았나?[그해 오늘]
- [누구템]"에르메스 마니아" 오은영 박사, 불가리 행사 패션은
- 도올 "피눈물 나는 시대 정적 제거 올인, 국가 거덜나게 생겨"
- 김건희 여사 스페인 동행한 신씨 부부, 445억대 재산 신고
- '이제 딱 1경기 남았다'...승강PO 2차전, 마지막에 누가 웃을까
- "가짜뉴스", "직 건다"…대통령·장관 모두 '청담동 술자리'에 격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