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강민혁, 대만서 첫 단독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씨엔블루 드러머 겸 배우인 강민혁이 대만에서 단독 팬미팅을 연다.
28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민혁은 12월 4일 대만 타이베이 TICC에서 단독 팬미팅 '더 패션'(THE PASSION)을 개최한다.
대만에서 처음으로 여는 단독 팬미팅이다.
소속사는 "강민혁은 가수와 배우 활동을 하며 담아두었던 열정을 현지 팬들에게 아낌없이 선보일 계획"이라며 "팬미팅을 연말에 진행하는 만큼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민혁은 12월 4일 대만 타이베이 TICC에서 단독 팬미팅 ‘더 패션’(THE PASSION)을 개최한다.
대만에서 처음으로 여는 단독 팬미팅이다. 소속사는 “강민혁은 가수와 배우 활동을 하며 담아두었던 열정을 현지 팬들에게 아낌없이 선보일 계획”이라며 “팬미팅을 연말에 진행하는 만큼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민혁은 올해 단상집 ‘다 그런 건 아니야’를 출간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유튜브, 틱톡 등 각종 영사 플랫폼을 통한 팬들과의 소통 또한 활발히 지속 중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문기술자' 이근안, 11년 도피 '끝'…안 잡았나, 못 잡았나?[그해 오늘]
- 김건희 여사 스페인 동행한 신씨 부부, 445억대 재산 신고
- 광명 세 모자 살해 40대, 범행 동기 묻자 "조금씩 울화가 차서"
- "가짜뉴스", "직 건다"…대통령·장관 모두 '청담동 술자리'에 격앙
- "공부 싫다"…수업 중 사라진 고등학생, 폐교에서 발견
- [누구템]"에르메스 마니아" 오은영 박사, 불가리 행사 패션은
- 도올 "피눈물 나는 시대 정적 제거 올인, 국가 거덜나게 생겨"
- 조주빈, 이은해에 직접 편지?…"깜짝 놀랐다"
- 손예진♥현빈, 2세 탄생 임박…"12월 아들 출산, 태교에 집중" [공식]
-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비용만 1억 중후반…흑석동 신혼집은 46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