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소식]소상공인의날 기념 및 선포식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는 27일 소상공인의 날(11월5일)을 앞두고 새마을금고 고천지점 강당에서 '2022년 의왕시 소상공인의 날 기념 및 선포식'을 열었다.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소상공인을 격려하고 회원 간의 화합을 목적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의왕시 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했다.
소상공인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 등 모범 소상공인에게 격려와 감사를 표하는 경기도지사·의왕시장·국회의원 등의 표창이 전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왕=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의왕시는 27일 소상공인의 날(11월5일)을 앞두고 새마을금고 고천지점 강당에서 '2022년 의왕시 소상공인의 날 기념 및 선포식'을 열었다.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소상공인을 격려하고 회원 간의 화합을 목적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의왕시 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했다. 김성제 의왕시장과 연합회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소상공인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 등 모범 소상공인에게 격려와 감사를 표하는 경기도지사·의왕시장·국회의원 등의 표창이 전달됐다.
2017년 출범한 의왕시 소상공인연합회는 600여 업소가 회원으로 참여한 가운데 컨설팅, 지원정책 설명회, SNS 교육 및 온라인 서포터스를 운영하는 등 소상공인의 경쟁력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10개 아파트단지 1사1 경로당 ‘사랑의 나눔’ 협약식
경기 의왕시는 27일 노인회 사무실에서 노인회 주관으로 10개 경로당과 10개 아파트단지 간 '1사1 경로당 사랑의 나눔’ 협약식을 했다.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해 열린 이날 협약식에서 입주자 대표회장들은 각 단지를 대신해 매월 10만~30만원 상당의 지원금과 각종 행사 진행을 위한 협찬 등을 약속했다.
한편 참여 공동주택은 민들레 배스 파트, 반도 보라 1단지, 대원칸타빌 1단지, 숲속 마을 1단지, 래미안 에버하임, 동백, 원효 선경, 해모로, 현대 모락산, 인덕원푸르지오엘센트 10개 단지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107세 할머니 이마에 '10㎝ 뿔' 났다…"장수 상징인가?"
- 무인점포서 바코드만 찍고 '휙' 나가버린 여성들…결국 검거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
- 뱀 물려 찾은 응급실…날아온 치료비 청구서엔 '4억원' 찍혀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짧은 치마' 여성 쫓아간 男…차량 사이 숨더니 '음란행위'(영상)
- 일제 만행 비판한 여배우, 자국서 뭇매…결국 영상 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