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뮤비까지 직접 기획…'모토스피드 24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비(BIBI)가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필굿뮤직은 28일 오후 1시 신곡 '모토스피드 24시'(Motospeed 24)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선보인 뮤직비디오는 곡에 맞춰 도시의 이중성을 중심 내용으로 잡아 완성했다.
곡을 작사, 작곡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기획한 비비는 "흘러넘치던 감정을 한마디로 설명할 수 없을 것 같았던 어느 날 밤의 기억을 바탕으로 노래와 뮤직비디오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굿뮤직은 28일 오후 1시 신곡 ‘모토스피드 24시’(Motospeed 24)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모토스피드 24시’는 도시와 일탈을 주제로 한 곡이다. 첫 정규 앨범 ‘로우라이프 프린세스-누아르’(Lowlife Princess-Noir) 선공개곡으로 지난 24일 공개했다.
이날 선보인 뮤직비디오는 곡에 맞춰 도시의 이중성을 중심 내용으로 잡아 완성했다.
곡을 작사, 작곡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기획한 비비는 “흘러넘치던 감정을 한마디로 설명할 수 없을 것 같았던 어느 날 밤의 기억을 바탕으로 노래와 뮤직비디오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비비의 첫 정규 앨범 발매일은 11월 18일이다. 선공개곡들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비비는 앨범의 확장판 격인 웹툰 프로젝트까지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져 흥미를 돋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문기술자' 이근안, 11년 도피 '끝'…안 잡았나, 못 잡았나?[그해 오늘]
- 김건희 여사 스페인 동행한 신씨 부부, 445억대 재산 신고
- 광명 세 모자 살해 40대, 범행 동기 묻자 "조금씩 울화가 차서"
- "가짜뉴스", "직 건다"…대통령·장관 모두 '청담동 술자리'에 격앙
- "공부 싫다"…수업 중 사라진 고등학생, 폐교에서 발견
- [누구템]"에르메스 마니아" 오은영 박사, 불가리 행사 패션은
- 도올 "피눈물 나는 시대 정적 제거 올인, 국가 거덜나게 생겨"
- 조주빈, 이은해에 직접 편지?…"깜짝 놀랐다"
- 손예진♥현빈, 2세 탄생 임박…"12월 아들 출산, 태교에 집중" [공식]
-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비용만 1억 중후반…흑석동 신혼집은 46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