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의 사나이’ 나인우, 맨발의 습격에 멘붕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우가 예상치 못한 맨발의 습격에 멘붕 상태가 된다.
오는 30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단풍 로드 오르락내리락 투어' 특집에서는 막내 나인우의 수난시대가 펼쳐진다.
이러한 가운데 오는 30일 '의리의 사나이'로 거듭난 막내 나인우가 예상치 못한 수모를 겪는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오는 3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0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단풍 로드 오르락내리락 투어’ 특집에서는 막내 나인우의 수난시대가 펼쳐진다.
지난주 지옥의 비로봉 등산 코스에 당첨된 문세윤, 김종민, 나인우는 단풍이 아름답게 물든 오대산에서 무려 1,100여 개의 계단을 오르며 힐링과 고통을 동시에 맛봤다.
그러던 중 게임에서 승리한 문세윤과 나인우가 하산 기회를 얻게 됐지만, 나인우는 비로봉 완주자에게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는 소식에 등산을 선택하며 ‘단풍 형제’ 김종민과 의리를 보이기도.
낭만적인 가을 풍경과 좌충우돌 미션 퍼레이드로 가득했던 지난 방송은 2049 시청률 5.1%(수도권 가구 기준)로 일요 예능 전체 1위를 차지하며 안방극장에 풍성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러한 가운데 오는 30일 ‘의리의 사나이’로 거듭난 막내 나인우가 예상치 못한 수모를 겪는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비로봉을 정복한 뒤, 혜택을 향한 기대감에 부풀어 있던 나인우는 촬영장에 나타난 의문의 인물에게 온몸을 짓누르는 맨발의 습격을 당해 정신이 혼미해져 갔다는 후문.
나인우는 처음 겪어보는 상황에 말을 제대로 잇지 못했다고 해, 과연 해맑았던 막내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해진다.
김종민 또한 상상을 초월하는 맨발의 위력을 느끼고 넋이 나간다. 다른 멤버들은 신세계를 영접하고 괴로워하는 두 남자의 모습을 보며 흡족함을 드러냈다고.
과연 벌칙보다 더 벌칙 같은(?) 신박한 포상의 정체가 무엇일지, 의리를 선택한 나인우가 어떠한 운명을 맞이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오는 3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동생 사망·딸 중환자실 입원 때 찍어…연기·현실 구분 안 돼” (첫번째아이)
- ‘도박+사기+스폰서 논란’ 김이브, 성인 플랫폼 이적 후 충격 근황
- 욕설을 입에 달고 사는 초3 금쪽이→전학 위기까지 (금쪽같은 내새끼)
- 강형욱, 슬럼프 위기?→눈물 “위로받고 싶어” (고독한 훈련사)
- 백지영, 녹화 중 자리 박차고 나가…돌발행동에 술렁 (‘아바타싱어’)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