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티저 사이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브라운더스트2에 대한 게임 정보와 함께 홍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쇼케이스에서 영상이 깜짝 공개된 이후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며, "IP의 매력은 살리고,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브라운더스트2에 대한 게임 정보와 함께 홍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1분 40초 분량의 영상은 판타지 풍의 브라운더스트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게임 스토리와 전투 연출 및 마을 풍경 등의 인게임 장면을 포함하고 있다.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3월 온라인으로 진행된 브라운더스트 신작 IP 쇼케이스를 통해 개발 소식을 알렸다.
자사가 서비스 중인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으로, 잔잔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배경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을 다룬 RPG이다. 기존 브라운더스트의 스타일을 계승한 하이엔드 2D 그래픽과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브라운더스트2는 공식 트위터를 포함한 각종 커뮤니티 공개를 시작으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업로드해나가는 등 소통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쇼케이스에서 영상이 깜짝 공개된 이후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며, “IP의 매력은 살리고,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P의 거짓', 파리 게임 위크 참가
- 네오위즈-해치랩스, 파트너십 체결…인텔라X 보안성 강화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스토리'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 네오위즈-넷플릭스, 고양이와스프 퍼블리싱 계약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