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저렇게 부르면 성대 결절” 넘사벽 성량 등장(아바타싱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바타싱어' 성대 결절을 걱정하게 만드는 광폭 음역대의 끝판왕 아바타가 등장한다.
'레전드' 백지영의 명곡 '잊지 말아요'의 새로운 버전이 탄생한다.
그런가 하면 백지영은 명곡의 숨겨진 비화를 털어놓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밖에도 쌍둥이 자매 '란 & 로기'는 백지영의 노래이자 '시크릿 가든'의 OST인 '그 여자'를, '스틸'은 백지영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마이티마우스의 '사랑이 올까요'를 부르며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아바타싱어’ 성대 결절을 걱정하게 만드는 광폭 음역대의 끝판왕 아바타가 등장한다.
10월 28일 방송되는 MBN ‘아바타싱어’에서는 세미파이널 ‘레전드’ 미션으로 ‘란 & 로기, ‘스틸’, ‘메모리’의 무대가 그려진다.
‘레전드’ 백지영의 명곡 ‘잊지 말아요’의 새로운 버전이 탄생한다. 그 주인공은 매 라운드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휘어잡은 ‘메모리’다. 이병헌과 김태희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아이리스’의 OST인 ‘잊지 말아요’에 가슴을 저릿하게 만드는 감성과 카타르시스를 동시에 선사한다.
김호영은 “다른 분이 저렇게 부르면 성대 결절 판정을 받을 것”이라며 그의 넘사벽(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 성량에 감탄한다. 딘딘은 “말도 안 되는 걸 너무 쉽게 부른다”며 그의 ‘광폭 음역대’에 놀라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그런가 하면 백지영은 명곡의 숨겨진 비화를 털어놓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이 곡은 남편과 대판 싸우고 나서 부른 노래다”라며 그의 대표곡 하나를 소개한다. 과연 100% 감정이입 상태로 녹음해 대히트를 거둔 곡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밖에도 쌍둥이 자매 ‘란 & 로기’는 백지영의 노래이자 ‘시크릿 가든’의 OST인 ‘그 여자’를, ‘스틸’은 백지영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마이티마우스의 ‘사랑이 올까요’를 부르며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릴 예정이다.
(사진=MBN ‘아바타싱어’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한강 보이는 내부 공개 “아무나 못 살아”(연중)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이민정, 8살 아들 학부모 회의 뒤집어놓을 미모‥과하게 청순해
- ‘임창정♥’ 서하얀, 31세에 눈가 주름 걱정 “클로즈업 신경 쓰여”
- 김하늘, 공효진 단골 제주 김밥 영접 성공 “100통 넘게 전화했는데”(바달집4)
- ‘최동환♥’ 이소라, 쩍 갈라지는 등 근육과 애플힙…구슬땀의 결실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