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 신곡 Bad Cupid 뮤비티저 공개…긴박감 반전의 치명소년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나이트(YOUNITE)가 긴박감 반전의 뮤비티저와 함께, 한층 더 강렬한 소년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28일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유나이트 미니3집 'YOUNI-ON'의 타이틀곡 'Bad Cupi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화려한 퍼포먼스에 이어 "넌 내게 반할걸"이라 외치며 카메라를 향해 사랑의 총알을 발사하는 멤버 은상의 모습은 곡이 지닌 반전감과 함께 유나이트의 강렬한 소년매력이 강조돼 펼쳐질 것을 가늠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나이트(YOUNITE)가 긴박감 반전의 뮤비티저와 함께, 한층 더 강렬한 소년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28일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유나이트 미니3집 ‘YOUNI-ON’의 타이틀곡 ‘Bad Cupi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배경으로 한 유나이트 멤버들의 칼군무 퍼포먼스 인트로와 함께, 무언가에 쫓기는 듯한 긴박한 장면들이 이어지는 모습이다.
특히 화려한 퍼포먼스에 이어 “넌 내게 반할걸”이라 외치며 카메라를 향해 사랑의 총알을 발사하는 멤버 은상의 모습은 곡이 지닌 반전감과 함께 유나이트의 강렬한 소년매력이 강조돼 펼쳐질 것을 가늠케 한다.
유나이트 새 타이틀곡 'Bad Cupid'는 강렬한 비트와 중독적인 후렴구를 포인트로 멤버들의 치명적인 콘셉트 표현들이 펼쳐질 힙합 댄스 곡이다.
한편 유나이트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YOUNI-ON’를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펜실베이니아 선거는 사기”… 패배 불복 준비하나
- 日 후지산 '10월의 첫눈' 없었다… “130년만에 처음”
- 김소희 의원, 지역특화 벤처기업 창업지원법 발의…“AI, 기후테크 등 유니콘 육성”
- 현대차, '수소의 날'서 넥쏘 차세대 모델 첫 공개
- [체험기] 세계 최초 두번 접는 화웨이 폰, '보는 맛' '편의성' 극대화
- 서해선 복선전철 착수 18년 만에 개통식…충남 홍성~경기도 서화성 '67분' 이동
- 수소특화단지에 동해·삼척, 포항 지정…한총리 “글로벌 수소경제 선도”
- 머스크가 열광한 '사격 김예지' 국내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바이오매스, RE100 현실적 대응 수단...지속가능성 기준 수립 시급”
- “동작 실패까지 대응”…보스턴다이내믹스, '新 아틀라스' 작업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