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태양, 신변에 변화 있나…돌연 SNS 게시물 전체삭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갑작스럽게 개인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모두 삭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태양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전부 삭제했다.
28일 오후 현재 태양의 인스타그램에는 어떠한 게시물도 남아있지 않다.
갑작스럽게 모든 게시물을 지우며 태양의 신변에 어떠한 변화게 있는 게 아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갑작스럽게 개인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모두 삭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태양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전부 삭제했다. 28일 오후 현재 태양의 인스타그램에는 어떠한 게시물도 남아있지 않다. 프로필 사진 역시 검은색 이미지로 바뀐 상태다.
이 같은 태양의 행보에 팬들 사이에서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그간 태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왔던 바. 갑작스럽게 모든 게시물을 지우며 태양의 신변에 어떠한 변화게 있는 게 아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반면 일각에서는 컴백을 기대하는 분위기다. 앞서 같은 소속사 악뮤의 이찬혁 역시 컴백을 앞두고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싹 지웠다는 점, 게시물을 지우는 과정에서 한 때 '리뉴얼'(Renewal)이라는 소개글을 적었다는 점에서 컴백을 예고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나온다.
한편 태양은 2018년 배우 민효린과 결혼, 2021년 아들을 품에 안았다. 태양이 속한 빅뱅은 지난 4월 신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내며 4년 만에 컴백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