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강사’ 축구 해설위원 박문성, 첫 번째 강사진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문성이 '일타강사'의 포문을 연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일타강사' 측은 10월 28일 첫 번째 강사진으로 차진 입담으로 유명한 축구 해설위원 박문성을 소개했다.
박문성은 '축구 해설은 선수 출신이 해야 한다'는 편견을 깬 축구전문기자 출신으로, 축덕(축구 덕후)들이 인정하는 축구 해설계의 일타로 잘 알려져있다.
특히 박문성은 2022 MBC 축구 해설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박문성이 ‘일타강사’의 포문을 연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일타강사’ 측은 10월 28일 첫 번째 강사진으로 차진 입담으로 유명한 축구 해설위원 박문성을 소개했다.
박문성은 ‘축구 해설은 선수 출신이 해야 한다’는 편견을 깬 축구전문기자 출신으로, 축덕(축구 덕후)들이 인정하는 축구 해설계의 일타로 잘 알려져있다.
특히 박문성은 2022 MBC 축구 해설을 맡았다. 이에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펼칠 그의 축구 이야기가 더욱 기다려진다. 박문성은 그간 자신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화 같은 월드컵에 관한 이야기를 몰입감 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박선영 PD는 “누구나 한 번쯤은 박문성의 축구 중계를 들어봤지만, 그가 축구라는 주제로 강의하는 모습은 생소할 것이다. 그의 풍부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누구보다 알찬 강의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타강사’는 오는 11월 2일 오후 9시 첫 방송 된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한강 보이는 내부 공개 “아무나 못 살아”(연중)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이민정, 8살 아들 학부모 회의 뒤집어놓을 미모‥과하게 청순해
- ‘임창정♥’ 서하얀, 31세에 눈가 주름 걱정 “클로즈업 신경 쓰여”
- 김하늘, 공효진 단골 제주 김밥 영접 성공 “100통 넘게 전화했는데”(바달집4)
- ‘최동환♥’ 이소라, 쩍 갈라지는 등 근육과 애플힙…구슬땀의 결실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