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조세호 “시청률 4% 되면 스카이다이빙” 파격 공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이 대놓고 '시청률 모의전투 특집'을 선보인다.
오는 30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홍김동전' 14회는 '시청률 모의 전투 특집'이 펼쳐진다.
이에 대해 시청률 모의전투 특집을 마련한 '홍김동전' 제작진은 "멤버들과 제작진은 쉼 없이 앞으로 나아가자는 마음으로 이번 특집을 준비했다"라며 "포기하는 일 없이 시청률 4%를 만들어서 '스카이다이빙 공약'을 실현시키도록 하겠다"라며 매서운 각오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김동전’이 대놓고 ‘시청률 모의전투 특집’을 선보인다.
주말 황금 시간대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KBS 2TV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며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버라이어티다.
오는 30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홍김동전’ 14회는 ‘시청률 모의 전투 특집’이 펼쳐진다. 멤버들은 각각 1%, 2%, 3%, 4%의 시청률 방 탈출 미션에 도전하며 과연, 어느 정도의 시청률에 오를 케미를 지녔을지 가능성을 체크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미션은 1% 시청률 탈출을 위한 ‘영어스피드 퀴즈’, 2% 시청률 탈출을 위한 미션 ‘ASMR 조용히 먹기’, 3% 시청률 달성을 위한 미션은 ‘네 글자 이어 말하기-사자성어’, 꿈의 4% 시청률 달성을 위한 미션으로는 ‘2종게임 대결’이 펼쳐진다.
높은 시청률 방으로 갈 때마다 흥분을 감추지 못하던 조세호는 시청률 4%를 달성하면 공약을 해보자며 “스카이다이빙을 한번 해보자”고 멤버들에게 제안한다. 이에 홍진경은 “그래 하자 스카이다이빙 하자”라며 크게 환영의 뜻을 밝힌다. 이에 조세호는 의심의 눈초리를 띄우며 “그때 누나가 운명뒤집기권을 쓸 거 같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미션 달성에 멀어질 때마다 “너가 이러니깐 3%를 못 넘기는 거야”라며 거침없이 채찍질하는가 하면 “우리 시청률 같이 만들어 가는 거야”라며 서로를 응원하는 등 팔딱팔딱 살아 숨 쉬는 생생 케미로 앞으로를 기대하게 한다.
이에 대해 시청률 모의전투 특집을 마련한 ‘홍김동전’ 제작진은 “멤버들과 제작진은 쉼 없이 앞으로 나아가자는 마음으로 이번 특집을 준비했다”라며 “포기하는 일 없이 시청률 4%를 만들어서 ‘스카이다이빙 공약’을 실현시키도록 하겠다”라며 매서운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KBS 2TV ‘홍김동전’은 30일 저녁 9시 20분 방송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