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배철수 만난다…오늘(28일) '음악캠프' 첫 출연

조연경 기자 2022. 10. 28. 12: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성민이 열혈 홍보를 이어간다.

영화 '리멤버(이일형 감독)'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이성민은 28일 오후 7시 방송되는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는 첫 출연인 이성민은 이날 방송에서 촬영 현장 비하인드부터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과의 케미 등 '리멤버'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배우가 직접 꼽은 추천 음악과 함께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리멤버'는 가족을 모두 죽게 만든 친일파를 찾아 60년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알츠하이머 환자 필주와 의도치 않게 그의 복수에 휘말리게 된 20대 절친 인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성민은 가족을 모두 죽게 만든 친일파를 찾아 60년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알츠하이머 환자 필주로 분해 배우로서 또 한 번 새로운 얼굴과 연기를 선보인다. 개봉 첫 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실관람객들의 호평이 전해지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