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수, 첸 '사라지고 있어' 뮤비 출연…29일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해수가 엑소 첸의 새로운 이별감성을 상징하는 페르소나로 분한다.
28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소 첸 신곡 '사라지고 있어 (Last Scene)' 뮤직비디오에 배우 박해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박해수표 이별연기를 더한 첸 '사라지고 있어' 뮤비는 오는 29일 티저에 이어, 컴백당일 유튜브 SMTOWN 채널로 공개될 풀버전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해수가 엑소 첸의 새로운 이별감성을 상징하는 페르소나로 분한다.
28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소 첸 신곡 ‘사라지고 있어 (Last Scene)’ 뮤직비디오에 배우 박해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첸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사라지고 있어 (Last Scene)’는 모든 것이 마지막이 되어 점점 사라져가는 이별의 단면을 그린 애틋한 발라드곡이다.
뮤비는 이러한 곡의 이별정서를 묵직하면서도 직선적으로 표현한다. 특히 최근 각광받는 배우 박해수의 디테일한 감정연기와 함께, 이별의 단면들을 깊고도 진하게 묘사할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박해수표 이별연기를 더한 첸 '사라지고 있어' 뮤비는 오는 29일 티저에 이어, 컴백당일 유튜브 SMTOWN 채널로 공개될 풀버전을 통해 접할 수 있다.
한편 첸의 세 번째 미니앨범 ‘사라지고 있어 (Last Scene)’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펜실베이니아 선거는 사기”… 패배 불복 준비하나
- 日 후지산 '10월의 첫눈' 없었다… “130년만에 처음”
- 김소희 의원, 지역특화 벤처기업 창업지원법 발의…“AI, 기후테크 등 유니콘 육성”
- 현대차, '수소의 날'서 넥쏘 차세대 모델 첫 공개
- [체험기] 세계 최초 두번 접는 화웨이 폰, '보는 맛' '편의성' 극대화
- 서해선 복선전철 착수 18년 만에 개통식…충남 홍성~경기도 서화성 '67분' 이동
- 수소특화단지에 동해·삼척, 포항 지정…한총리 “글로벌 수소경제 선도”
- 머스크가 열광한 '사격 김예지' 국내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바이오매스, RE100 현실적 대응 수단...지속가능성 기준 수립 시급”
- “동작 실패까지 대응”…보스턴다이내믹스, '新 아틀라스' 작업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