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프랑스 '파리 게임 위크'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게임스컴에서 3관왕을 달성한 네오위즈 'P의 거짓'이 내달 1일부터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유에서 개최되는 유럽 연합 대규모 게임쇼 '파리 게임 위크(PGW)'에 참가한다.
P의 거짓은 PGW '마이크로소프트(MS)' 부스 안에 단독 공간을 마련하고 데모 버전 시연을 진행한다.
P의 거짓은 내달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2'에도 100부스 규모로 단독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일 게임스컴에서 3관왕을 달성한 네오위즈 'P의 거짓'이 내달 1일부터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유에서 개최되는 유럽 연합 대규모 게임쇼 '파리 게임 위크(PGW)'에 참가한다.
P의 거짓은 PGW '마이크로소프트(MS)' 부스 안에 단독 공간을 마련하고 데모 버전 시연을 진행한다. 데모 빌드는 2시간 플레이 분량의 2개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은 소울라이크 장르의 독특한 매력과 고퀄리티 게임 그래픽 등 차별화된 요소를 체험할 수 있다.
P의 거짓은 내달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2'에도 100부스 규모로 단독 참가한다. 국내 이용자에게도 P의 거짓을 생생하게 즐길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P의 거짓은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19세기 말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사실적 그래픽과 고전 '피노키오'를 잔혹동화로 각색한 독특한 세계관, 뛰어난 액션성 등으로 주목받았다. 2023년 출시를 목표로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의 뉴 삼성, 초격차 5대 과제] <1>패러다임 전환 절실한 스마트폰·가전
- 본궤도 오른 LG전자 전장(VS)사업, 3분기 실적서 존재감
- 포드, 韓 기업과 파우치 배터리 공동 개발 타진
- DMI, 모빌리티 3사와 E-모빌리티 서비스 실증 및 공동사업 기획 업무협약
- 롯데온, 배송車 온도 관제 시스템 도입..."신선식품 배송 역량 강화"
- 2027년 글로벌 5대 기술강국 도약...12대 국가전략기술 집중 육성한다
- LG전자, 3분기 매출 21조 돌파..분기 사상 최대
- '블랙 팬서2' 레티티아 라이트 "故 채드윅 애도-여성 서사 그릴 것"
- 이재용 회장 “협력회사가 잘 돼야 우리도 잘 돼”...취임 첫 행보는 '미래동행'에 방점
- 저커버그는 아직도 '장밋빛'…메타 3분기 성적표는 '흙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