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순수함·열정 담긴 '인생은 뷰티풀:비타돌체', TV조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에서 인간 김호중의 삶과 노래를 향한 열정을 담은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TV최초로 방영한다.
29일 방송되는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지인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통해, 음악에 대한 열정을 일깨우고 인생을 돌아보는 '김호중의 진솔한 스토리'를 담은 로드무비 겸 음악 다큐멘터리다.
특히 영화는 김호중이 공백기 동안 되돌아본 음악에 대한 순수했던 열정과 추구하는 방향, 진솔한 고민 등을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되는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지인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통해, 음악에 대한 열정을 일깨우고 인생을 돌아보는 ‘김호중의 진솔한 스토리’를 담은 로드무비 겸 음악 다큐멘터리다.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영화이자 첫 번째 극장 영화였던 ‘그대, 고맙소’(2020)가 공연 실황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영화는 김호중이 다양한 편견을 딛고 음악에 집중하기 위한 여정에 동행한다. 자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음악’이었음을 다시 깨닫는 김호중의 모습을 그린다. 감미로운 음악의 향연과 함께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는 김호중이 공백기 동안 되돌아본 음악에 대한 순수했던 열정과 추구하는 방향, 진솔한 고민 등을 담아냈다. 김호중의 속 깊은 이야기들이, 다시 찾은 이탈리아 음악 여정 속에 녹아 고스란히 표현된 것이다. 김호중은 “꿈꾸는 김호중, 인간 김호중, 음악을 사랑하는 김호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말한다. 트롯 가수이자 성악가 김호중, 클래식 공연 무대뿐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 김호중’에 대한 모든 것이 드러난다.
다채로운 볼거리도 이어진다. 클래식 공연 무대와 김호중의 인터뷰는 물론, 다시 찾은 이탈리아에서의 뜻깊은 장소들과 발자취 등이 그러하다. 특히 지인들과 동행한 음악 여정 중 해맑은 김호중의 표정과 웅장한 스케일의 공연 장면들은 최고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김호중은 영화에 대해 “저에 대한 모든 것을 가감 없이 풀어냈다. 음악에 대한 저의 순수함과 열정, 그리고 오늘 여기에 오기까지의 과정을 생생히 담았다. 아름다운 이탈리아의 풍경과 김호중의 음악을 잘 감상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TV최초로 방영되는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29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TV조선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문기술자' 이근안, 11년 도피 '끝'…안 잡았나, 못 잡았나?[그해 오늘]
- 김건희 여사 스페인 동행한 신씨 부부, 445억대 재산 신고
- 도올 "피눈물 나는 시대 정적 제거 올인, 국가 거덜나게 생겨"
- 조주빈, 이은해에 직접 편지?…"깜짝 놀랐다"
- "공부 싫다"…수업 중 사라진 고등학생, 폐교에서 발견
- [누구템]"에르메스 마니아" 오은영 박사, 불가리 행사 패션은
-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비용만 1억 중후반…흑석동 신혼집은 46억
- 청담동 의혹에 얼굴 붉힌 尹 "저급한 가짜뉴스"(종합)
- "강남도 안 팔립니다"…매매수급지수 80선 붕괴
- 논란의 레고랜드, 내년초 3개월간 임시 휴장…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