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용의자 체포 후 “여성이 제안한 상황극” 주장(용감한 형사들2)[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폭행 상황극' 사건의 진실이 전파를 탄다.
10월 2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에서는 시즌1에 출연해 '니코틴 살인사건'을 소개한 '세종 투캅스' 세종북부경찰서 유제욱, 정영균 형사가 출연한다.
'세종 투캅스'는 오사카 신혼부부 니코틴 살인사건을 해결한 주역들로 해당 내용은 E채널 공식 유튜브에 게재돼 조회 수 100만 이상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성폭행 상황극’ 사건의 진실이 전파를 탄다.
10월 2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에서는 시즌1에 출연해 ‘니코틴 살인사건’을 소개한 ‘세종 투캅스’ 세종북부경찰서 유제욱, 정영균 형사가 출연한다.
‘세종 투캅스’는 오사카 신혼부부 니코틴 살인사건을 해결한 주역들로 해당 내용은 E채널 공식 유튜브에 게재돼 조회 수 100만 이상을 달성하기도 했다.
두 형사들은 방송 출연 이후 주변의 뜨거운 반응을 전하는가 하면, 지난번 이름과 전화번호가 적힌 수건에 이어 색다른 선물을 준비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이날 ‘세종 투캅스’는 세종 원룸촌을 공포에 떨게 한 사건을 소개한다. 한 여성이 성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고, 여성과 이웃에 살던 용의자가 체포됐다. 하지만 용의자는 여성이 제안한 성폭행 상황극에 참여했을 뿐이라고 황당한 주장을 했다.
그런데 수사 도중, 용의자 외에 제3자가 나타났다. 이 와중에 세종 원룸촌에 살고 있는 여성들이 “우리 동네에 위험한 스토커가 살고 있다”라며 제보를 해왔다.
‘용감한 형사들2’는 한 동네 여성들을 감시하며 협박했던 스토커의 정체는 물론 성폭행 상황극의 충격적 반전까지 들춰낼 전망이다.
(사진=E채널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한강 보이는 내부 공개 “아무나 못 살아”(연중)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이민정, 8살 아들 학부모 회의 뒤집어놓을 미모‥과하게 청순해
- ‘임창정♥’ 서하얀, 31세에 눈가 주름 걱정 “클로즈업 신경 쓰여”
- 김하늘, 공효진 단골 제주 김밥 영접 성공 “100통 넘게 전화했는데”(바달집4)
- ‘최동환♥’ 이소라, 쩍 갈라지는 등 근육과 애플힙…구슬땀의 결실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