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말하는 '사랑이란'…7人7色 '청춘 러블리' 트레일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리베리가 감각적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리미널리티-EP. 러브'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게재했다.
베리베리는 새 싱글을 통해 Z세대 본연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청춘 러블리' 매력을 예고했다.
새 싱글은 11월 14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감각적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리미널리티-EP. 러브'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사랑이란(러브 이즈)'라는 주제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이 담겼다. 뜨거움, 아깝지 않은, 순간적인 반짝임, 늘 생각나는 사람, 눈빛, 순수한 감정, 함성 등 7인 7색으로 전하는 '사랑'의 정의는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베리베리 멤버들은 레트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의상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멤버들끼리 스케이트 보드, 농구를 즐기는가 하면, 드럼을 치며 신나게 어우러지며 보여주는 풋풋하고 청량한 케미스트리는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해 새 싱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베리베리는 새 싱글을 통해 Z세대 본연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청춘 러블리' 매력을 예고했다. 새 싱글은 11월 14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