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동현, 오늘(28일) 신곡 ‘말해도 될까’ 발표…가을 감성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이동현이 오늘(28일) 신곡을 발표한다.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동현의 디지털 싱글 '말해도 될까'가 발매된다.
한편 이동현의 디지털 싱글 '말해도 될까'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이동현이 오늘(28일) 신곡을 발표한다.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동현의 디지털 싱글 ‘말해도 될까’가 발매된다.
디지털 싱글 ‘말해도 될까’는 마치 수줍은 마음을 표현하는 듯한 기타 루프로 시작한다. 누구나 아름다운 기억으로 가지고 있는 청춘의 사랑을 나타내는 듯한 조심스러운 드럼라인과 더불어 자신의 마음을 말하길 주저하는 듯한 이동현의 담백한 보컬로 완성도를 높인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이다.
이동현은 이번 디지털 싱글 ‘말해도 될까’에 대해 “너무 소중한 사랑이 우리 몰래 찾아오고 망가질까 가까이 가지 못했던 사랑, 내 마음이 들킬까 봐 조마조마했던 사랑을 그렸습니다. 언젠가 우리 앞에 다가올 누군가를 위해 우리의 설렘은 여전히 존재했으면 좋겠습니다. 두 볼이 참 솔직했던 그때의 우리들에게 바칩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는 이동현이 요즘 가을 감성을 저격하는 새로운 시즌송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한편 이동현의 디지털 싱글 ‘말해도 될까’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