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NFT 멥버십 ‘애니팡 클럽’ 전담 회사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애니팡 IP 기반의 NFT 멤버십 '애니팡 클럽' 사업을 전담하는 자회사 플레이메타체인이 출범한다고 28일 밝혔다.
플레이메타체인은 첫 사업인 '애니팡 클럽'의 NFT 개발, 서비스는 물론 판촉, 판매, 유통과 고객관리 등을 총괄하며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보유, 혜택에 따라 가치가 만들어지는 NFT를 표방하는 플레이메타체인의 '애니팡 클럽'은 연내 홈페이지 개설을 시작으로 사업을 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애니팡 IP 기반의 NFT 멤버십 ‘애니팡 클럽’ 사업을 전담하는 자회사 플레이메타체인이 출범한다고 28일 밝혔다.
플레이메타체인은 전문화, 효율화를 위한 위메이드플레이의 자회사 육성 정책에 따라 블록체인과 IT기술을 활용한 신사업에 주력하기 위해 자회사 플레이토즈가 확대, 개편된 회사다.
플레이메타체인은 첫 사업인 ‘애니팡 클럽’의 NFT 개발, 서비스는 물론 판촉, 판매, 유통과 고객관리 등을 총괄하며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플레이메타체인은 ‘애니팡 클럽’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이번 BI는 친숙한 애니팡 IP를 연상할 수 있는 애니팡의 영문 표기에 기반한 네이밍, NFT와 심볼의 주인공인 애니팡 캐릭터들을 상징할 애니의 발바닥을 형상화해 친근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보유, 혜택에 따라 가치가 만들어지는 NFT를 표방하는 플레이메타체인의 ‘애니팡 클럽’은 연내 홈페이지 개설을 시작으로 사업을 개시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작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 글로벌 게임팬 관심 집중
- ‘서든어택’ 불법 프로그램 근절 노력…공정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 ‘최선’
- 컴투스, ‘SWC 2022’ 월드 파이널 전석 매진…11월12일 서울서 개최
- 블리자드 ‘오버워치2’, 국내 PC방 인기게임 2위 ‘굳히기’
- [G-브리핑]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할로윈 코스튬 출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