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11월 7일 컴백…새 싱글 'ALIVE' 가사 일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석훈 씨가 남다른 감성의 신보를 예고했다.
이석훈 씨는 지난 27일과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앨범 'ALIVE(얼라이브)'의 리릭 포스터와 트랙 스토리 이미지를 공개했다.
리릭 포스터에는 나른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는 이석훈 씨의 옆모습이 담겼다.
우리의 삶과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느끼는 감정에 관한 이야기를 세 개의 수록곡에 표현했으며 이석훈 씨 특유의 감성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석훈 씨가 남다른 감성의 신보를 예고했다.
이석훈 씨는 지난 27일과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앨범 'ALIVE(얼라이브)'의 리릭 포스터와 트랙 스토리 이미지를 공개했다.
리릭 포스터에는 나른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는 이석훈 씨의 옆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ALIVE(얼라이브)', '사람, 틈', 'We go Anywhere(위 고 애니웨어)'까지 세 곡의 가사 일부가 공개됐다.
"이렇게 멀리에서 보면 우린 그저 서롤 스쳐 지나갈 뿐인데 수많은 이 길 위에 담지도 못할 그 찬란한 기억" "거센 파도에도 버티던 것들은 빗방울에 틈이 생기고 언젠가 거센 파도 속에 생겨난 틈들이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 "나의 손을 잡아봐 이 고요한 떨림이 네게 전해지길" 등 전체적으로 감성적인 노랫말이 눈길을 끈다.
'ALIVE'는 지난 3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같은 자리'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우리의 삶과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느끼는 감정에 관한 이야기를 세 개의 수록곡에 표현했으며 이석훈 씨 특유의 감성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